Top latest Five 보리굴비 Urban news

Wiki Article

보리굴비에서 기름이 정말 어마어마하게 나와요. 그래서 찜기에 종이호일을 깔고 찌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저는 어차피 쌀뜨물에 담글 때부터 찜기 냄비를 사용했기 때문에 안깔았어요.

보리굴비 한번 해줬더니 보리굴비 너무나 사랑하게된 신랑을 위해서 오늘도 집에서 보리굴비를 손질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바질을 섞은 물이 끓어 오르면서 바질 향이 스며들고 기름기가 더욱 쪼옥 빠진 보리굴비 뜯어 먹을 때 비닐 장갑 끼고 뜯으면 더 드시기 편해요

보리굴비 찌는법 - 딸에게# 보리굴비찜만들기#딱딱해진 보리굴비 밥도둑으로 변신~

양질의 단백질이 풍부해서 몸이 허할 때 피로회복, 원기회복하는데도 좋아요.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친정엄마께서 귀하게 모셔뒀던 보리굴비를 내주실때면 정말 얼마나 맛나게 먹었는지..

식용유를 많이 넣게 되면 기름이 많이 튈 수 있으니 기름을 조금만 넣어주세요. 굴비에서도 기름이 나오니 기름을 많이 나오니 조금만 넣어야 됩니다.

 보리굴비가 짭쪼롬하기 때문에 굴비 녹차나 보리차 등에 밥을 말아서 같이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미리 보리차도 끓여놨어요. 

하지만 찔 때 보리굴비 특유의 냄새가 나기 때문에 냄새가 싫다면 그냥 프라이팬에 구워 먹으면 돼요!

식탁에 앉고 처음 반찬들이 세팅될 때 입꼬리가 살짝 올라갔다. 너무 좋아하는 홍어삼합이 세팅되었기 때문에.

보리굴비를 찔 때는 냄새가 많이 나는 편이며 이는 보리굴비의 특징이기도 하다. 창문을 열어놓고 요리하는 것이 좋다.

#보리굴비 #보리굴비요리 #고추장보리굴비만들기 #보리굴비굽기 #밥도둑 #밥반찬 #밑반찬

가장 중요한 굴비를 우선 구매했습니다. 길거리에서 판매하는 노점보다는 인터넷에서 법성포 영광굴비를 검색해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Report this wiki page